가수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 황하나가 폭로를 예고했다.

황하나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남자 하나 잘못 만나서 별일을 다 겪는다"라는 글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황하나는 "저는 진짜 심하게 마음도 약하고, 불쌍한 거 못 봐서 절대 이런 글을 쓰거나 복수를 하거나 하는 사람이 못 된다. 그런데 그동안 너무 참았어서 모든 일을 공개하려고 한다"고 했다.

이어 "이런 글을 쓴다고 해서 저에게 이득 되는 거 하나 없고, 엄청난 손해인 것도 안다"며 "저도 사람인지라 실수를 한다. 제가 실수하고 잘못한 일에는 저는 진심으로 반성하고 앞으로 다시는 절대 반복하지 않을 거다"고 덧붙였다.

황하나는 "정말 오랫동안 참았는데 그의 비겁하고 찌질함에 터지고 말았다"고 했다. "매니저까지 불러서 잘못을 저지르고 도망가고. 지금 그의 회사와 가족들은 머리를 맞대고 저를 어떻게든 가해자로 만들어야 한다며 더러운 작전을 짜고 있다는 메시지를 받았다"며 주어없이 상황을 전했다. 

"그동안 그 사람에게 당한 여자들은 대부분 다 힘없고 경제적으로도 어려운 여성들이어서 꼼짝없이 당했다고 한다. 하지만 나는 절대 그렇게 되지 않을 것"이라고 스스로 다짐하며 "나도 실수한 부분이 물론 있지만, 너는 너무 많지? 성매매, 동물 학대, 여자 폭행, 사기 등등. 나는 충분한 시간을 줬고 기회를 여러번 줬다"고 말했다.

또한 황하는 "자기들이 속이고 이용하고, 큰 잘못들을 하고도 어떻게든 저를 잘못한 사람으로 만들려고 작전을 짜고 있다는 것도 참을 수가 없어서 어쩔 수가 없다"며 "내가 받을 벌이 있다면 달게 받겠다. 너는 평생 받아라. 분명 어젯밤에 마지막 기회를 줬는데 이렇게 뒤통수를 쳤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황하나는 "누구라고 단정 짓지 마라. 누구라고 말 안 했다. 반전이 있을 수 있다"고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한편 황하나와 박유천은 지난 2017년 결혼을 약속했지만, 지난해 5월 결별했다. 

사진=황하나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