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산행, 산책, 피크닉 등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을 맞아 혁신적인 쿠셔닝으로 오래 걸어도 편하고 발걸음도 가벼운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를 출시했다.

한국신발피혁연구원이 공동 개발한 고탄성 쿠셔닝 ‘플라이폼’을 적용해 뛰어난 쿠션감과 유연성을 제공하며 발이 더욱 편안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플라이폼은 기존 제품 대비 무게는 10% 감소하고, 반발탄성은 30% 향상시킨 미드솔이다.

플라이폼과 함께 접지력과 내구성을 강화한 ‘이엑스그립’ 아웃솔, 우수한 탄성과 내구성으로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엑스 폼’으로 구성된 3중의 몰드 구조로 어떤 환경에서도 최상의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한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다이렉티브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 적용으로 한층 가벼워졌을 뿐 아니라 건조, 투습 기능을 높여 장시간 착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 준다. 신발 갑피 부분에 멤브레인을 적용해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은 물론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끄떡없다.

한국인의 발 모양에 맞게 만들어 착화감이 뛰어난 ‘퍼펙트 핏’ 기술로 발과 신발의 일체감을 증대시켜 장시간 하이킹에도 발에 무리가 없다. 발뒤꿈치의 재봉선을 제거해 마찰을 줄이고, 앞쪽 토박스를 넓게 설계해 발가락의 움직임이 더욱 편하다.

내마모성이 높은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가벼운 보아 다이얼을 신규로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남녀공용으로 블랙, 네이비, 그레이, 코랄 4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사진=K2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