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배우 수현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 첫 출연한다. 수현은 한국과 미국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월드스타답게 서울과 뉴욕을 오가는 일상이 공개된다.

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수현의 글로벌한 일상이 펄쳐진다. 수현은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 국내에서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동 중 미국에 진출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수현은 수많은 톱여배우들을 거쳐간 ‘여배우 만렙’ 매니저와 등장할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실제 수현 매니저는 다년의 경력을 통해 연마된 눈썰미로 수현의 코디 변화를 예리하게 캐치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어서 그의 섬세한 활약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수현 매니저는 수현을 맡게 되면서 “어쩔 수 없이 이중생활을 하게 됐는데”라며 신비한(?) 고충을 토로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이에 그의 이중생활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최초로 공개되는 배우 수현의 글로벌한 일상과 뜻밖의 이중생활을 하는 매니저의 모습은 2일 밤 11시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