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신학기를 맞아 필수품으로 꼽히는 아이템이 바로 가방이다. 특히 손이 자유롭고 수납이 짱짱한데다 등하교 등 일상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유용한 백팩의 인기는 사그라들 줄 모른다.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시에라의 2019 S/S 백팩 컬렉션은 뛰어난 가성비와 트렌디한 스타일,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신상 구매를 고민하는 이들의 눈에 쏙 들어올 만하다.

미국 시카고에서 탄생한 하이시에라는 10~20대를 겨냥해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데일리 가방을 부담 없는 가격대에 선보이며 대표적인 가성비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신학기 가방으로 하이시에라는 뉴트로와 젠더리스 트렌드에 주목했다. 투박함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디자인과 데님 컬러로 레트로 감성을 담아 남녀 구분 없이 멜 수 있는 유니섹스 신상 백팩 7종 라인업의 14개 제품을 5만9000~7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았다.

대표 상품인 ‘레트로 시에라 백팩’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춰 데일리 백팩으로 적합하다. 등판과 어깨끈 전체가 패딩 처리돼 등하교 거리가 멀거나 오랜 시간 가방을 메고 있는 학생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빈티지한 질감의 데님 블루 및 그레이 색상을 적용하고, 앞면 지퍼를 사선으로 처리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팝 시에라 백팩’은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1020 세대의 특성에 맞게 메쉬 포켓과 참 장식 등 디테일한 포인트로 유니크한 감성을 강조했다. 참 장식은 백팩 핸들에서부터 연결된 끈과 묶을 수 있어 바지 체인 키링 패션을 새롭게 해석한 뉴트로 무드가 돋보인다.

참 장식은 탈부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원하는 액세서리를 함께 부착해 나만의 가방을 만들 수도 있다. 산뜻한 컬러감의 라이트 데님과 베이지 2가지 컬러로 제공되며 각각 화이트와 블랙 컬러 지퍼와 참을 매치해 배색 효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스테디셀러 백팩인 ‘레인보우 BP4’는 가로로 지퍼를 여는 탑오프닝 디자인과 볼륨감 있는 귀여운 실루엣으로 매 시즌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힘입어 이번 시즌에는 그레이와 플럼 컬러를 추가해 더욱 선택의 폭을 넓힌다.

다양한 사이즈와 소재, 디자인으로 중고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취향을 저격할 총 14개 신상 백팩은 전국 하이시에라와 그레고리 매장 및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하이시에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