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출발이 이뤄지는 신학기는 설렘과 긴장이 공존하는 시기다. 성장기의 아이들과 청소년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숙면이 필수다.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가 이들의 편안한 잠자리를 돕는 ‘틴·키즈 침구’를 제안했다.

신학기 추천 제품은 ‘스타트’와 ‘디노월드'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청소년과 어린아이들의 건강한 수면환경 조성을 위해 100% 천연 면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자연에서 추출한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로 가공해 집먼지진드기의 접근을 차단하는 알러지 케어 기능을 더했다.

‘스타트'는 면40수 트윌 소재를 사용했다. 수분 흡수 및 발산성이 뛰어나며 내구성이 우수해 남학생 방이나 기숙사용으로 적극 추천할 수 있다. 라이트 그레이와 블루 컬러를 굵은 스트라이프로 배색한 바탕면에 별을 포인트로 넣어 아메리칸 스타일을 연출했다. 캐릭터보다는 모던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성숙한 초등학생부터 키덜트인 싱글족까지 사용 가능하다.

‘디노월드’ 역시 면40수 트윌 소재를 사용해 세탁 전후 변화가 없는 견고한 내구성으로 자주 세탁해야 하는 아이들 침구로 적합하다. 요즘 남아에게 가장 인기 많은 공룡 캐릭터를 활용했다. 손그림처럼 표현한 다양한 종류의 공룡 패턴에 편안한 블루 컬러를 매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공룡 모양을 따라 손으로 누빔 처리를 해 입체감을 살리면서 아이들의 풍부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사진=이브자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