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캠핑인구가 2011년 기준 60만명에서 2018년 기준 600만명으로 빠르게 증가했으며 이에 따라 캠핑용품 수요 또한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가 본격적인 봄 캠핑 시즌을 앞두고 오는 3월 말까지 ‘캠핑용품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사진=인터파크 제공

이번 행사는 캠핑 장비를 실속 있고 손쉽게 구매하고자 하는 캠핑 입문자 및 마니아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기획됐다. 인터파크는 코베아, 스탠리, 블랙다이아몬드, 블랙야크 등 국내·외 주요 캠핑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데 모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텐트부터 에어 매트, 휴대용 스토브, 램프, 코펠 세트, 캠핑 액세서리 등 캠핑 시 필요한 제품들을 빠짐없이 구성하여 기획전을 통해 주요 캠핑 장비를 한번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문 MD가 시장 트렌드와 자사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인기 제품을 엄선, 추천 카테고리를 별도로 마련하여 캠핑 입문자들도 보다 쉽게 쇼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기획전 전용 10% 할인 쿠폰과 함께 △NH농협카드 6% △국민카드 5% △현대카드 5% 등의 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함께 선사해 할인 혜택의 폭을 넓혔다.

주요 제품으로는 코베아 오토캐빈하우스 4인용 텐트, 코베아 와우리빙 팝업텐트, 힐맨 벙커돔 6인용 돔 텐트, 스탠리 어드벤처 프로그레이드 워터저그 3.8L 물통, 블랙다이아몬드 코스모 225 헤드램프, 바운스 탑스퀘어 캠핑용 가스 스토브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