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를 이끄는 조성아뷰티가 최근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아이뷰티유’에 입점, 중국 밀레니얼 세대를 집중 공략한다.
새롭게 오픈한 ‘아이뷰티유’는 2030 젊은층과 중국 관광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뷰티 브랜드로 구성돼 제품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메이크업존 형태로 꾸며졌으며 6층에 위치했다.
조성아뷰티는 이번 입점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16브랜드의 ‘16 아이매거진’은 SNS에서 일명 ‘3초 섀도’로 입소문 나며 2017년 12월 출시 이래 300만개 이상 판매된 메가 히트 상품이다. 투 컬러의 아이섀도와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누구나 손쉽게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제품의 우수성과 인기를 인정받아 지난해 중국의 권위 있는 화장품 매체 시상식인 ‘2018 핀관왕’에서 색조 화장품 부문 전체 2위를 차지했으며 ‘2018 K-뷰티 어워드’ 아이섀도 부문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아이뷰티유’ 매장에서는 16브랜드의 신제품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초콜립 립스틱으로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에 이어 출시한 이 제품은 실크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로 보송하게 마무리돼 초보자들도 자연스러운 블러링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 아이코닉 제품인 ‘16 발광펜’, 12가지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71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저자극 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와 페이셜 세신패드 ‘살롱 드 떼’ 등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 2배 커진 ‘수분폭탄’이 텀블러에! 빌리프, ‘더 트루크림-아쿠아밤’ 에디션 선봬
- 3월을 달린다! 러닝욕구 자극 ‘기능성 제품’ 쏟아진다
- 신학기 ‘인싸’ 나야 나! 교복·캐주얼 만능템 ‘어글리슈즈’
- 한스킨, 생기가득 ‘스프링 메이크업’ 화보 공개...‘글라시 내추럴’ 제안
- 페어링하면 효과 두배...잠자는 화장품 ‘소생템’
- 수분촉촉 ‘컬러’를 품다...올봄 립 신상 키워드 ‘틴티드 립밤’
- 신학기 가방, 이거어때?! 하이시에라, 가성비+스타일 ‘백팩’ 14종
- 무크,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10% 할인쿠폰 증정
- 액세서리·뷰티·패션...1조 키덜트 시장, 콜라보가 ‘정답’
- 남성편집숍 알란스, ‘타임세일’ 진행...최대 60% 할인
- 딸기코 보내고 달걀코 맞이하기...'블랙헤드 아웃템' 4
- 윤광 살려주는 ‘메이크업 부스터’ 인기...밀리언셀러부터 신상까지
- 초미세먼지 빨간불...'유기농·친환경' 뷰티·생활제품 인기
- ‘동상이몽2’ 정겨운♥김우림, #이상기류 #버스데이트 #생활비절약 인싸템
- 꽃샘추위·봄비에도 No걱정! 밀레, 간절기용 ‘GTX 아델재킷’ 출시
- 루이까또즈, 직영몰 스타일엘큐서 맞춤형 졸업·입학선물 추천
- 코랄로 물들다...웰메이드, 화사한 봄맞이 아이템 선봬
- 마모트, 키치st 아웃도어룩 제안...#스트리트감성 #뉴트로
- 무신사, ‘스웨트 페스티벌’ 오픈...‘스탠다드x페이탈리즘 데님팬츠’ 출시
- AI 피부트러블 솔루션 서비스...라로슈포제, ‘에빠끌라 스팟스캔’ 출시
- 흔들어주세요~봄철 생기 돋우는 ‘쉐이킹 뷰티템’ 5 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