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를 이끄는 조성아뷰티가 최근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아이뷰티유’에 입점, 중국 밀레니얼 세대를 집중 공략한다.

사진=조성아뷰티 제공

새롭게 오픈한 ‘아이뷰티유’는 2030 젊은층과 중국 관광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뷰티 브랜드로 구성돼 제품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메이크업존 형태로 꾸며졌으며 6층에 위치했다.

조성아뷰티는 이번 입점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16브랜드의 ‘16 아이매거진’은 SNS에서 일명 ‘3초 섀도’로 입소문 나며 2017년 12월 출시 이래 300만개 이상 판매된 메가 히트 상품이다. 투 컬러의 아이섀도와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누구나 손쉽게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제품의 우수성과 인기를 인정받아 지난해 중국의 권위 있는 화장품 매체 시상식인 ‘2018 핀관왕’에서 색조 화장품 부문 전체 2위를 차지했으며 ‘2018 K-뷰티 어워드’ 아이섀도 부문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아이뷰티유’ 매장에서는 16브랜드의 신제품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초콜립 립스틱으로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에 이어 출시한 이 제품은 실크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로 보송하게 마무리돼 초보자들도 자연스러운 블러링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 아이코닉 제품인 ‘16 발광펜’, 12가지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71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저자극 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와 페이셜 세신패드 ‘살롱 드 떼’ 등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