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공식 직영몰 스타일엘큐에서는 졸업, 입학시즌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가방, 지갑 등의 아이템을 제안하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루이까또즈 제공

루이까또즈 인기 제품들을 사용자 연령에 따라 세부적으로 카테고리화해 선택이 용이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제품 특징과 분위기, 성별에 따라 ‘새내기’ ‘사회 초년생’ 추천 아이템으로 구분했다.

새내기 여학생에게 추천하는 지갑 중 하나인 2019S/S 신제품 ‘블랙 여성 반지갑 SN1DL13BL’은 베이직한 스타일로 데일리 연출이 가능하고, 라운드 모양으로 제작돼 기존 반지갑보다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사회 초년생 여성을 위한 ‘투웨이 숄더백 HN1FM07MX’는 가방의 앞뒷면에 따라 2가지 방식으로 반전 스타일링이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스카이 블루 컬러의 앞면은 큐빅이 박힌 심볼 포인트로 화려하고, 포멀한 느낌을 주며 아이보리 컬러의 뒷면은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해 데일리룩에 따라 2가지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 블랙 서류가방 ML1NH01BL’은 남자들의 깔끔한 오피스룩을 완성시켜줄 패션 아이템으로 추천할 만하다. 넉넉한 사이즈와 내부 수납 포켓으로 활용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루이까또즈만의 시그니처 패턴으로 세련미와 이지적인 느낌을 완성한다.

한편 스타일엘큐는 루이까또즈 제품을 중심으로 패션, 리빙, 뷰티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소개하는 종합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