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개성 넘치는 밀레니얼 세대와 공명하기 위해 ‘키치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한 2019 SS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화보를 통해 기존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이미지에 한층 더 유쾌하고 키치한 무드와 위트를 더한 키치스타일 아웃도어룩을 제안한다. 화보는 시크한 듯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로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지난해부터 메가 트렌드로 떠오른 ‘뉴트로’ 열풍을 반영, 마모트만의 에너지와 레트로한 스트리트 감성이 더해진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또 편안한 느낌의 모노톤과 파스텔톤 컬러에 강렬한 오렌지와 핑크, 그린 등을 감각적으로 매치해 기본적이지만 포인트를 강조한 19SS 시즌 전략별 대표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아노락, 트랙자켓, 페니백과 레깅스, 스니커즈 등 기능성이 극대화된 스포티한 디자인의 트렌디한 제품들과 모델들의 위트와 개성이 넘치는 다양한 모습으로 일상 속 아웃도어와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보에서는 봄 시즌 나들이 및 트래킹 스타일부터 여름 섬머룩까지 다양한 캐주얼 아웃도어 스타일을 마모트만의 스타일링으로 담아냈다.
사진=블랙야크 제공
관련기사
- ‘복면가왕’, 개학 정체는 ‘청춘의덫’ 하승리...SF9 로운과 ‘학교2017’에 출연
- 코랄로 물들다...웰메이드, 화사한 봄맞이 아이템 선봬
- 루이까또즈, 직영몰 스타일엘큐서 맞춤형 졸업·입학선물 추천
- 꽃샘추위·봄비에도 No걱정! 밀레, 간절기용 ‘GTX 아델재킷’ 출시
- 초미세먼지 빨간불...'유기농·친환경' 뷰티·생활제품 인기
- 윤광 살려주는 ‘메이크업 부스터’ 인기...밀리언셀러부터 신상까지
- 딸기코 보내고 달걀코 맞이하기...'블랙헤드 아웃템' 4
- 조성아뷰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아이뷰티유’ 입점...中 밀레니얼세대 공략
- 2배 커진 ‘수분폭탄’이 텀블러에! 빌리프, ‘더 트루크림-아쿠아밤’ 에디션 선봬
- 3월을 달린다! 러닝욕구 자극 ‘기능성 제품’ 쏟아진다
- 신학기 ‘인싸’ 나야 나! 교복·캐주얼 만능템 ‘어글리슈즈’
- ‘1박2일’ 나로 우주센터...우주비행사 취침·샤워·식사까지 관람 가능
- ‘슈퍼맨’ 조성모, 아들 봉연과 아버지 병문안...3대 ‘이마뽀뽀’에 뭉클
- 홍진호, ‘복면가왕’ TMI “작년 11월부터 준비”...콤플렉스 극복이 출연 이유?
- 강다니엘, 전속계약 해지에 LM엔터 측 “원만한 합의중" (공식입장)
- ‘집사부일체’ 유세윤, B급 광고 제작기...의상에 돈썼다더니 ‘실내화’?
- ‘집사부일체’ 유세윤, 드론 없어 연으로 촬영 "진짜 되는게 맞아요?"
-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 간이식 제안에 이혜숙 “필요없어...죽어도 용서안해”
- ‘코미디빅리그’ 박나래, 이상준VS기안84?...최성민 “실검타면 결과는 팬카페에”
- 무신사, ‘스웨트 페스티벌’ 오픈...‘스탠다드x페이탈리즘 데님팬츠’ 출시
- ‘하나뿐인 내편’ 이혜숙, 최수종에 무릎꿇다 “간이식해주세요” 절절한 모정
- ‘하나뿐인 내편’ 진경, 최수종 간기증에 오열...이혜숙 “혼인신고해”
- AI 피부트러블 솔루션 서비스...라로슈포제, ‘에빠끌라 스팟스캔’ 출시
- 흔들어주세요~봄철 생기 돋우는 ‘쉐이킹 뷰티템’ 5 PICK
- 만원의 행복! 지유, 롤링스톤스·코카콜라 콜라보 그래픽 티셔츠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