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개성 넘치는 밀레니얼 세대와 공명하기 위해 ‘키치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한 2019 SS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화보를 통해 기존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이미지에 한층 더 유쾌하고 키치한 무드와 위트를 더한 키치스타일 아웃도어룩을 제안한다. 화보는 시크한 듯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로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지난해부터 메가 트렌드로 떠오른 ‘뉴트로’ 열풍을 반영, 마모트만의 에너지와 레트로한 스트리트 감성이 더해진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또 편안한 느낌의 모노톤과 파스텔톤 컬러에 강렬한 오렌지와 핑크, 그린 등을 감각적으로 매치해 기본적이지만 포인트를 강조한 19SS 시즌 전략별 대표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아노락, 트랙자켓, 페니백과 레깅스, 스니커즈 등 기능성이 극대화된 스포티한 디자인의 트렌디한 제품들과 모델들의 위트와 개성이 넘치는 다양한 모습으로 일상 속 아웃도어와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보에서는 봄 시즌 나들이 및 트래킹 스타일부터 여름 섬머룩까지 다양한 캐주얼 아웃도어 스타일을 마모트만의 스타일링으로 담아냈다.

사진=블랙야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