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3월 AI(인공지능)를 활용한 피부 분석·솔루션 서비스 ‘에빠끌라 스팟스캔’을 선보인다.

‘에빠끌라 스팟스캔’은 피부 전문가들이 분석한 트러블 피부의 데이터와 최신 AI 알고리즘을 접목한 서비스로 보다 높은 정확도와 신뢰성을 자랑한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고, 수시로 피부 상태를 점검하며 본인의 피부 고민에 맞는 트러블 스킨케어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

휴대폰을 통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한 뒤 자신의 좌·우·정면 셀카 사진을 찍으면 AI가 트러블, 색소침착 등의 위치와 개수를 파악해 그 심각도에 따라 0~4+로 분류한다. 이후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고 간단한 데일리 스킨케어 팁도 제공한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에서 기획세트 할인과 체험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트러블 및 지성피부 케어에 탁월한 에빠끌라 제품으로 피부타입 별 3-Step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고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카카오 이모티콘 증정,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라로슈포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