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TV아사히 '뮤직스테이션(엠스테)'에 출연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최근 '엠스테' 홈페이지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8일 오후 방송에 출연해 6일 발매하는 새 앨범 '#TWICE2'의 수록곡 중 'YES or YES' ‘LIKEY’ 'What is Love?'의 일본어 버전 메들리 무대를 선보인다.

올해 처음이자 통산 9번째 ‘엠스테’ 출연으로 단골 게스트로서의 명성을 재확인했다. 지난해 12월 '엠스테 슈퍼라이브 2018'에서 'BDZ' 'TT' 'What is Love?'의 일본어 버전을 선보인 데 이어 또다시 3곡 메들리 무대를 하며 방송 지분에서도 '아시아 원톱 걸그룹' 다운 위상을 과시한다.

'엠스테'는 1986년 10월부터 방송되면서 33년째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음악방송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트와이스는 2017년 데뷔 후 2번, 지난해 총 6번 '엠스테'의 초대를 받았고 올해 역시 새 앨범 발매와 함께 출연을 확정지었다.

트와이스는 6일 새 앨범 '#TWICE2'를 발매한다. 트와이스의 일본 데뷔 앨범으로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탄생을 알린 일본 데뷔작 '#TWICE'의 시리즈 2번째 작품. 앨범에는 2017년 10월 발표된 트와이스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LIKEY’를 비롯 'Heart Shaker' 'What is Love?' 'Dance The Night Away' 'YES or YES'의 한국, 일본어 버전 등 총 10트랙이 담긴다.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와 함께 3월 20일과 21일 오사카 교세라 돔을 시작으로 같은달 29일과 30일 도쿄 돔, 4월 6일 나고야 돔 등 현지 3개 도시, 5회 공연에 총 21만명 규모의 돔투어 TWICE DOME TOUR 2019 “#Dreamday'를 진행한다. 이번 돔투어는 K팝 걸그룹 최초이자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최단 기간 도쿄돔 입성으로 화제를 모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