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화장품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G마켓이 오는 10일까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핵인싸 쇼케이스’를 열고, 인기 브랜드 화장품을 특가 판매한다.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 리리코스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빅 프로모션으로, 환절기 시즌에 맞춰 기초부터 색조화장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일자별로 대표 브랜드를 구분해 스테디셀러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3월 4일과 5일 이틀간은 ‘마몽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인텐스’를 9000원에 무료배송 서비스와 함께 선보이는데, 전 구매자에게 ‘크리미 포스트잇(200매)’와 ‘스퀴즈 볼펜’을 증정한다.

6일과 7일은 ‘한율’ 제품으로, ‘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 기획세트’를 3만원에 선보인다. 기존 상품보다 용량을 2배로 늘린 40ml로, 스팟젤과 한율 스팟젤 100ml 트러블폼을 세트로 구성했다.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 기프티콘, 한율 산들 박하 트러블 5종 키트도 증정하며, 500개 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8일부터 10일까지는 ‘리리코스마린에너지’의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 ‘펄스 에센셜 2종 세트’를 2만4,900원에 판매하는데, 150ml 토너와 로션 세트 외에 여행용으로 쓰기 좋은 15ml 토너와 로션 세트, 5ml 오일프리크림을 증정한다.

이외 아모레퍼시픽의 스테디셀러 브랜드 설화수와 헤라, 아이오페 등의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11일부터는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선택한 ‘핵인싸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