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가 다가오면서 외로운 싱글남녀들의 가슴도 두근거린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은 생각이 있다면 각종 미팅 행사에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GS건설

# GS건설 – 제12회 로맨틱 그랑서울

GS건설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16일 종각 그랑서울 몰에서 싱글직장인 단체미팅 이벤트 ‘제12회 로맨틱 그랑서울’을 연다. 27~37세의 싱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싱글남녀 150명씩 총 300명을 모집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다쯔미, 브리오슈도레, 크레이지후라이, 사보텐 등 그랑서울 몰의 고급 레스토랑과 카페 7~8곳 이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동성 2인1조로 제휴된 음식점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음식점에 입장하면 스텝의 안내에 따라 남녀 2대2로 자리가 배치된다. 무제한 제공되는 음식과 맥주를 마시며 자연스럽게 이성과의 만남을 갖게 된다.행사장 중앙에서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포토존 이벤트, 남녀 참가자들의 연락처 교환율을 높이기 위한 러브커넥트 이벤트,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바로연

# 바로연 – 스위트 화이트데이

바로연이 싱글 미혼남녀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이벤트 ‘스위트 화이트데이’를 진행한다. ‘화이트데이를 솔로탈출 기념일로!!’라는 주제와 함께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외로운 싱글 미혼남녀들에게 푸짐한 혜택과 함께 솔로 탈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3월 16일까지이며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신청은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완료 후 추첨을 통해 ‘바로연 파티초대권(10명)’ ‘2019 프랭클린 다이어리(30명)’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퍼플스

# 퍼플스 – 미팅파티 & 무료 전시회

퍼플스에서는 봄을 맞이해 미혼남녀들을 위한 미팅파티와 무료 전시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22일 오후 8시 ‘프라이데이 로맨스’ 미팅파티가 청담동 소재의 프렌치 레스토랑에서 열린다. 신원인증이 완료된 결혼적령기 회원만이 참여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남녀 각각 10명, 총 20명만 참석할 수 있다.

이번 미팅파티에서는 전문 셰프가 준비한 VIP 코스요리와 와인이 무제한 제공되며 참석자 모두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도 준비돼 있다. 피에르와쥘은 1970년대부터 사진과 그림을 접목한 새로운 기법을 사용해 전 세계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프랑스 아티스트 듀오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빈번히 공개되지 않았던 초기 작품뿐만 아니라 피에르와쥘의 손끝에서 탄생한 한류 스타들의 초상화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