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학시즌을 맞아 게임업계도 각종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게임을 주로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들은 새학기를 맞이한 학생들이 친구들과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프리스타일2 홈페이지 캡처

# 조이시티 – 프리스타일2

조이시티가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를 통해 개학시즌을 맞아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프리스타일2 정석 패키지’를 선물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정석 패키지’는 ‘전설 위시카드’가 들어있는 ‘추천 개념 패키지’와 ‘프리미엄 셔플카드’가 포함된 ‘추천 유형 패키지’로 구성되며 이중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을 처음 시작한 유저가 레벨50까지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그린 스컬 캐릭터 Lv.12 쿠폰’ ’1만 이벤트 캐시’ 등의 아이템을 지급해 성장을 지원하며 캐시벡 이벤트를 통해 중간 단계만 달성해도 ‘이펙트 프리스타일 2성’을 보상하고 최종 단계 진출시 ‘올스타 월드 이동권’을 추가 지급한다.

사진=서든어택 홈페이지 캡처

# 넥슨 – 크레이지아케이드 & 서든어택

넥슨이 김급식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모바일 버전 출시를 기념해 고등학교 개학을 맞은 ‘개학생’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월 4일부터 크아M 정신 오픈일까지 김급식 앱 이벤트 페이지에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3만 넥슨캐시(100명), BHC 반반치킨+1.25L콜라 상품권(50명),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50명)를 증정한다.

넥슨코리아는 지난 28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배우 김서형과 김보라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SKY 캐슬’에서 강렬하고 압도적인 연기로 더욱 큰 사랑을 받은 김서형과 김보라는 극중 캐릭터를 반영한 감정 표현 모션과 함께 실제 음성 효과를 지원한다.

또한 ‘클랜 영토전’ 등 특정 모드에서 캐릭터 사용 시에는 최대 경험치 60% 증가 등 추가 기능을 갖는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와 개학시즌을 맞아 김서형과 김보라 캐릭터 세트(영구제)를 획득할시 ‘Mak-11(MG) 이니셜(영구제)’ ‘NA-94(MG) 이니셜(영구제)’ ‘G18(MG) 이니셜(영구제)’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서든캐슬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