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챌린지 이벤트 ‘노페이커스 챌린지 2019’를 진행한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이번 이벤트는 ‘가짜 접근 금지, 오직 크리에이터만’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자신만의 창의적인 축구 스타일을 영상으로 담아 필수 해시태그(#진짜라면증명해봐)와 함께 업로드하면 선정해 이후 참가 자격을 부여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4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온라인 미션 챌린지 기간 동안 개인 또는 팀(17~19세 팀원들로 구성)은 이벤트 공식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미션에 도전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가 시작되면 특별히 대한민국 대표 축구선수 손흥민, 김승규, 이승우, 백승호가 자신의 개인기를 뽐내는 모습을 담은 미션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볼 트래핑을 하고 골을 꽂아 넣거나 각도를 계산해 정확히 골대를 맞추는 등 그동안 경기에서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개인기 영상이 챌린지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의 크리에이터를 향한 의지를 더욱 견고히 할 전망이다.

온라인 미션 챌린지가 종료되면 개인 미션 대상 120명, 팀 미션 대상 16개 팀을 선정해 4월 6~7일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에서 워크숍 ‘크리에이터 위크’를 진행한다. 선정된 모든 이는 프로필 촬영, 저지 커스텀, 슈팅 챌린지 등의 당일 워크샵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4월13~14일에는 서울 용산에 위치한 더베이스 서울에서 크리에이터만을 위한 풋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축구선수가 된 것처럼 원하는 선수의 헤어스타일을 따라해 볼 수 있는 스타일링 세션, 토크 세션 등이 열리며 개인 미션 크리에이터들은 터치, 민첩성, 스피드, 컨트롤을 테스트 하는 파이널 매치를 팀 미션 크리에이터들은 풋살 경기를 펼치는 탱고리그에 참여하게 된다. 개인 미션 우승자와 탱고리그 우승팀 MVP에게는 6월 1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2019 티켓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