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유니버스의 새로운 슈퍼히어로 ‘샤잠!’이 4월 초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1차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샤잠!' 포스터

‘샤잠!’은 우연히 15세 소년이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치면 솔로몬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까지 최강 슈퍼히어로의 파워를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겉은 ‘어른’ 히어로이지만 속은 ‘소년’이기 때문에 생기는 다양한 상황들을 통해 인싸 영웅이 펼치는 코믹한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린다. 그동안 영화가 어둡다는 평을 많이 들은 DC가 코믹한 슈퍼히어로를 내세워 주목받고 있다.

영화의 제목인 ‘샤잠’의 철자는 솔로몬의 S, 헤라클레스의 H, 아틀라스의 A, 제우스의 Z, 아킬레스의 A, 머큐리의 M 등 샤잠이 가지게 된 능력치의 주인인 신들의 첫글자를 딴 것이다.

최근 ‘아쿠아맨’을 통해 DC 유니버스의 새로운 세계관을 개척한 제임스 완 감독에게 발탁돼 ‘라이트 아웃’ ‘애나벨: 인형의 주인’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데이비드 F. 샌드버그가 메가폰을 잡아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토르: 다크 월드’ 제커리 레비와 스타 탄생을 예고하는 아역배우 에서 에인젤, ‘그것’으로 얼굴을 알린 잭 딜런 그레이저와 ‘킹스맨’ 시리즈의 마크 스트롱이 빌런으로 등장한다.

1차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한 ‘샤잠!’은 4월 초 국내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