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구본승과 강경헌 사이 핑크빛 기류가 심상치 않다.

‘불타는 청춘’에서 구본승과 강경헌은 지난밤 깜짝 방문한 김도균과 함께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용종을 제거하고 처음 ‘불청 여행’에 합류한 도균을 위해 경헌은 건강식을 준비했다. 평소 요리를 즐기지 않던 도균은 청춘들을 위해 특별히 아일랜드(?) 식 된장찌개를 끓여 훈훈한 분위기가 조성됐다.

이에 구본승은 두 사람의 요리를 돕던 중 추워하는 강경헌에게 자신의 겉옷을 건네줬다. 강경헌이 웃으면서 구본승의 옷을 걸쳐 입자 공교롭게도 두 사람의 옷이 비슷해 흡사 커플룩 패션이 연출됐다.

이어 강경헌은 오이 무침을 만들자며 구본승에게 오이를 두드려달라고 부탁했다. 구본승은 머뭇거리며 자신 없다는 듯 불을 피우겠다고 했지만 강경헌이 “오빠 요리하는 모습 보고 싶어”라고 한 마디하자 바로 방망이를 들고 오이를 두드려 주위에 웃음을 안겨줬다.

이 외에도 구본승은 강경헌을 빤히 바라보다 “내 옷인데 너한테 되게 잘 어울린다?”라고 말해 현장을 한층 달콤하게 만들었다. 이를 지켜보던 김도균은 “보니♥허니에게 김국진, 강수지 ‘국수 커플’ 모습이 연상된다”며 두 사람을 흐뭇하게 바라봤다는 후문이다.

한편, 보니♥허니의 에피소드는 5일 오후 11시 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