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으로 해외 여행시 렌터카를 탈 수 있다.

사진=허츠렌터카 제공

허츠(Hertz)가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미국, 캐나다 및 유럽지역을 대상으로 최대 20% 추가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량 예약은 3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이며 4월 7일까지 차량을 픽업하면 된다. 최소 렌트 기간은 제한이 없으며 최대 렌트 기간은 14일이다.

또한 허츠는 4월 30일까지 다양한 전세계 지역별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미국, 캐나다 및 유럽지역은 5일 이상 렌트시, 아시아 지역은 4일 이상 렌트시 요금할인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차량을 픽업하는 조건으로 제공한다. 호주, 뉴질랜드 지역은 6일 이상 렌트시 1일 무료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차량 픽업은 6월 30일까지다.

허츠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은 타 할인 프로그램과 결합해 이용할 수 있다. 허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시 선호하는 할인 프로그램(CDP)번호와 프로모션 쿠폰(PC)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결합 적용된다. 이번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미국, 캐나다 유럽 최대 20% 할인은 프로모션 쿠폰(PC)번호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허츠는 유럽 지역에서 차량을 렌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와이파이 단말기 제공 서비스인 허츠 커넥트를 제공하고 있다. 허츠 커넥트는 무제한 4G 와이파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량 내부 및 외부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고 최대 5개까지 모바일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