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영이 토니모리와 함께한 화사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토니모리가 브랜드 뮤즈 이세영의 화보를 통해 2019년 스프링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글로잉 가든’이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됐다. 모델 이세영은 tvN 월화 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 선보인 중전 캐릭터의 매력과는 또 다른 청순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글로잉 가든’은 햇볕에 비춰 반짝이는 정원과도 같은 화사하고 따뜻한 스타일의 메이크업으로 올봄 트렌드를 반영한 룩이다. 특히 촉촉한 제형의 파운데이션으로 연출한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결이 눈길을 끈다. 핑크 컬러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볼과 입술에 꽃잎이 살포시 내려앉은 듯 생기를 불어넣고 팬톤 선정 올해의 색상 ‘리빙 코랄’을 눈가에 담아 봄기운을 가득 머금었다.

화보 속 이세영의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결을 표현한 제품은 토니모리의 ‘더블에센스 파운데이션’이다. 두 볼은 부드러운 텍스처와 화사한 발색의 ‘크리스탈 레이스 블러셔 07 아젤리아로즈’로 연출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으로 청초한 무드부터 세련된 음영을 연출할 수 있는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 05 블라썸무드’로 완성했다. 또 립컬러는 ‘립마켓 시럽 틴트’의 08호 칠리칠링, 06호 라비앙로즈, 03호 코랄글레이즈로 연출했다.

한편 이세영은 4일 종영된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 ‘역대급 중전’ 캐릭터로 극을 주도하며 호평을 받았다. 토니모리 모델로도 활동 중인 이세영의 2019년 스프링 룩 메이크업 화보는 토니모리 공식 SNS 채널과 함께 그라치아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