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가 세계자연기금(WWF)이 진행하는 캠페인에 동참하며 ‘친환경’ 콜라보 티셔츠를 공개했다.

올해 패션 트렌드로 지속가능한 패션, 윤리적 제품 소비, 친환경 소비를 반드시 행하자는 의미의 ‘필(必) 환경’이 대두되고 있는 만큼 환경보호 의미를 담은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협업 티셔츠에는 앤듀가 환경보호를 목적으로 새롭게 개발한 오가닉 소재를 적용했다. 화학처리를 하지 않아 분해가 빠른 천연 오가닉면을 활용했으며 특수 가공을 통해 오가닉 특유의 거친 표면이나 빈티지한 느낌은 걷어내고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쾌적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는 멸종 위기에 놓인 눈표범과 북극곰, 다양한 생명체들이 서식하는 아름다운 자연을 보존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총 5가지 디자인으로 기획했다. 가격은 2만9000원부터 5만9000원대로 구성했다.

또한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환경보호캠페인도 마련했다. 앤듀는 WWF가 진행하는 지구촌 불 끄기 캠페인인 ‘어스아워 2019’에 동참하고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콜라보 영상을 공유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 시 앤듀의 새 뮤즈인 배우 김재영과 모델 김진경 사인 티셔츠, 콜라보 스티커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 콜라보 티셔츠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콜라보 스티커를 증정하고, 지정 해시태그인 #특별한날엔 #앤듀 #앤듀xWWF와 함께 업로드 시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