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셔츠 명가’ 닥스셔츠가 클래식한 감성에 현대적인 디테일을 더한 뉴클래식 잡화 브랜드 베노베로(BENOVERO)를 선보인다.

이탈리아어로 ‘매우 좋은’이라는 뜻의 Benone(베노)와 ‘참된’이라는 뜻의 Vero(베로)를 합성한 베노베로는 고품질의 서비스,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와 혁신에 뿌리를 두는 액세서리 잡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베노베로에서 가장 먼저 출시한 넥타이는 타 컨템포러리 브랜드에서 판매 중인 제품들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대를 구성한다.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닥스 셔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을 앞세워 소비자 접점을 넓혔다.

연령에 구애없이 셔츠를 즐기는 남성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베노베로의 넥타이는 섬세한 공정과정을 소프트한 터치감을 통해 담아냈다. 기본 패턴 스타일과 화려한 큐빅 스타일 등 TPO에 알맞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종류를 선보이며 8만8000원부터 11만8000원으로 가격을 구성했다.

베노베로 타이와 2019 봄시즌 닥스셔츠를 함께 구매 시 최대 38%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는 10일까지 닥스셔츠 전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닥스 셔츠와 함께 제안하는 베노베로의 넥타이는 전국 닥스 셔츠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사진=베노베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