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체 체리쉬가 디자인과 첨단기술의 ‘클래스가 다른’ 호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사진=체리쉬 제공

두번째 합작을 펼친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광안리점은 부산 수영구 광안리에 위치한 비즈니스 부티크 호텔로, 인기래퍼 도끼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다. 지하 1층부터 지상 15층, 50실 규모로 지난달 16일 오픈했다.

전 객실은 체리쉬 가구로 디자인됐으며 객실마다 각기 다른 패턴과 디자인의 가구들을 적용해 하나의 호텔 안에서 체리쉬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체리쉬의 인기 제품인 모션베드가 전 객실에 설치돼 호텔에서 즐기는 휴식의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스위트룸에는 볼륨감 있는 소파와 침대 헤드, 골드 스틸 프레임과 브론즈 유리로 제작한 장식 선반 등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강화했으며 블루 컬러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해 시각적인 안정감도 높였다.

또 투숙객이 스마트 가구를 체험할 수 있도록 KT의 호텔전용 AI인 ‘기가지니호텔’과 연동해 전 객실에 IoT기술을 적용했다. 객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자동으로 커튼과 창문이 열리고, 음성 인식 기능을 통한 제어가 가능하며 룸서비스 등 컨시어지 서비스 요청도 음성인식 기능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객실뿐만 아니라 호텔 내 카페에도 테이블과 의자를 체리쉬 제품으로 비치, 체리쉬만의 화려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카페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