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백’이 모든 촬영을 끝내고 후반 작업에 돌입했다.  

사진='결백' 촬영 스틸컷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홍경 등 연기파 배우들을 앞세운 ‘결백’이 3개월간의 촬영을 마치고 2월 28일 크랭크업했다.

‘결백’은 치매에 걸려 사람을 알아보지 못하는 엄마(배종옥)가 독극물 살인사건 용의자로 지목되자 엄마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직접 변호에 나선 딸 정인(신혜선)이 사건의 감춰진 음모와 진실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의문의 살인사건을 소재로한 치밀한 스토리 구성과 연기파 배우들로 이뤄진 탄탄한 캐스팅으로 ‘결백’은 벌써부터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사진='결백' 촬영 스틸컷

대세배우 신혜선이 ‘결백’에서 서울지법 판사 출신의 로펌 에이스 변호사 정인 역을 맡아 살인사건 용의자가 된 엄마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나서며 대중을 앞도하는 카리스마와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종옥은 정인의 엄마이자 치매를 앓고 있는 살인사건 용의자 화자 역으로 분해 눈을 뗄 수 없는 명품연기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살인사건 피해자이자 마을을 둘러싼 거대 권력의 중심에 서있는 추사장 역의 허준호는 사건의 키를 쥔 인물로 등장해 장면마다 분위기를 압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라이프 온 마스 ’라이브‘에 출연하며 신인답지 않은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홍경과 고창석, 박철민, 태항호 등 신스틸러들이 함께해 ’결백‘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치밀한 시나리오와 ’믿보배‘들이 만난 ’결백‘은 후반 작업을 거쳐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