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의 대표적인 공개연애 커플이었던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열애 1년여만에 결별하고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

사진=MBC '나혼자 산다' 제공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한혜진 전현무가 결별했다고 밝혔다. 한혜진은 "제작진과 상의해 8일 방송 이후 휴식을 갖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전현무의 소속사인 SM C&C 역시 공식 입장을 내고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됐다”며 “출연 중이었던 ‘나 혼자 산다’는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한다”고 밝혔다.

인기예능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으로 호흡을 맞추다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던 두 사람은 지난해 2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고, 1년1개월여의 공개 연애에 마침표를 찍었다. 지난해 하반기 두 사람의 결별설이 나돌기도 했으나 방송을 통해 이를 부정했던 바 있다.

 

다음은 한혜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씨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3월 8일 금요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모델,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