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3월 8일 하루 동안 전체 ‘뷰티’ 상품에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향수 등 인기 선물 품목도 특가 판매한다.

사진=G마켓 제공

이번 행사는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하는 ‘슈퍼프라이데이’의 8일자 혜택으로, 뷰티 상품 전용 20% 할인쿠폰은 화장품, 향수, 바디, 헤어 등 관련 카테고리에 모두 적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천원까지 할인되며 ID 당 총 1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신한카드를 이용해 뷰티상품을 결제하면 10%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데,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된다. 이외 6대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 대구)의 뷰티 상품을 대상으로 한 ‘10% 중복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특가상품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먼저 곧 다가올 화이트데이 선물로 좋을 ‘존바바토스 향수 75ml’를 25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뷰티 상품 전용 20% 할인쿠폰과 신한카드 10% 추가 할인 등을 모두 더하면 최종가 1만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외 설빙의 스테디셀러인 ‘인절미 빙수’를 선착순 1만개 20% 할인해 제공한다. 더불어 G마켓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핫초코 마시멜로 설빙’ 2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할인가 1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1만개 한정 수량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