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파우더룸과 손잡고 ‘달콤한 러브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달콤한 러브파티’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과 손잡고 오늘(8일)부터 14일까지 전국의 랄라블라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열린다.

랄라블라는 ‘달콤한 러브파티’에서 ‘파우더룸’의 뷰티 인플루언서 ‘파루미언서’가 추천하는 ‘꿀인증템’ 60여개 품목과 ‘파우더룸’의 뷰티 에디터들이 추천하는 ‘꿀추천템’ 30여개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돕는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키스미, 롬앤, 삐아, 블랙루즈, 페리페라 등의 랄라블라 베스트 뷰티 브랜드와 츄파츕스, 하리보의 푸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오늘(8일)부터 10일까지 단 3일간 페레로로쉐 전 품목을 30% 특별 할인한다.

또 랄라블라는 화이트데이 선물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향수와 바디케어, 핸드크림, 디퓨저 약 140여종을 추가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프로모션 첫날인 8일 단 하루, 랄라블라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증하면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12일까지 5일간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에 ‘안나수이’ 향수를 구매하는 모든 랄라블라 멤버십 고객은 추가로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일부 품목은 제외될 수 있다.

사진=랄라블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