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파우치가 단순히 필수제품 컨테이너 역할을 넘어 ‘나’를 표현하는 수단으로 진화하는 중이다. 기능과 실용성을 중심으로 제품을 고르던 소비자들은 이제 특별한 디자인을 우선하며 자신만의 파우치를 채우고 있다. 특히 SNS를 통해 파우치를 자랑하는 문화가 보편화되면서 감각적인 패키지의 휴대용 제품, 이른바 ‘팬시 뷰티’ 수요가 늘고 있다. 미니멀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이 인증샷에 포인트를 줘 나만의 개성을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 이에 업계는 파우치에 최적화된 감각파 아이템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사진=한스킨 제공

하이엔드 음파진동칫솔 브랜드 메가텐의 ‘도로시’는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제품의 비주얼 요소를 강조했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이 제품은 전면에 파스텔 톤 색상을 적용하고 버튼에 고급 등급의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장식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핑크 블로썸’ ‘라벤더 허브’ ‘울트라 바이올렛’ 등 총 10종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분당 1만8000회의 부드럽고 균일한 음파진동이 360도로 미세 물방울을 분사해 치약 없이 물만으로도 입 속을 꼼꼼히 씻어주며 입 밖으로 튀지 않아 밖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메가텐 제공

지방시 뷰티는 무지개 색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2019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2019 스프링 컬렉션은 희망과 자신감으로 가득 찬 ‘컬러의 힘’을 다채로운 쉐이드의 조화로 담아냈다. ‘르 루즈’ ‘멀티 루즈 퍼펙토’ ‘프리즘 블러쉬’ ‘듀얼 라이너’ ‘르 베르니스’ 등 총 5종의 메이크업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아이코닉한 감성을 담은 다채로운 색과 트렌디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는 킷캣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를 한정 출시했다. 바삭한 비스킷과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담은 리미티드 컬렉션 제품이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라인’의 미니 섀도우 팔레트 버전으로 ‘오리지널’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2가지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부드러운 벨벳 느낌의 킷캣 파우치와 킷캣 초콜릿이 기본으로 구성됐다.

사진=셀트리온스킨큐어 제공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신제품 ‘블레미쉬 커버(로지, 살구)’는 스테디셀러인 ‘블레미쉬 커버’의 밀착력과 제형에 핑크 컬러를 적용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다크서클과 칙칙한 피부를 매끈하면서 화사하게 커버해줘 입체적이고 생기 가득한 얼굴로 연출한다. 촉촉하고 크리미한 핑크 텍스처가 주름 끼임 없이 자연스러운 커버를 돕고, 13호와 21호의 밝은 피부톤을 위한 로지 컬러와 21호~24호의 내추럴한 피부톤에 적합한 살구 컬러로 구성돼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한스킨 공식몰에서 ‘봄에는 인상 피고 인생 피자’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20% 할인에 추가 할인쿠폰으로 최대 28%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론칭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블레미쉬 커버 5종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카트린은 올봄 가장 활용도 높은 3가지 컬러를 담아낸 ‘루즈스타 키스 츄 립스틱’을 선보였다. 각 컬러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고유한 제형과 터치감으로 완벽히 다른 3가지 무드의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모이스춰 립밤에 틴티드 기능을 더한 ‘캔디 키스’는 민낯부터 내추럴 메이크업까지 활용도 높은 데일리 아이템. 체온에 반응해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핑크 컬러와 촉촉한 보습 성분이 입술에 즉각적인 생기를 선사한다. 은은한 글로우 텍스처의 ‘키스 홀릭’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무드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가 매끈하게 밀착되며 오랜 시간 선명하게 발색된다.

사진=카트린 제공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메이크업에는 ‘선샤인 키스’가 제격이다. 맑은 레드 오렌지 컬러가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또한 슈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며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한 제형이 봄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외 ‘루즈스타 키스 츄 립스틱’은 보습력이 강한 포뮬러가 각질을 완화시켜주고 탱글하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