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완이 비에스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조각 같은 외모와 팔색조 매력,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완이 배우 김태희, 서인국, 한채영, 이시언, 유승호 등이 소속돼 있는 비에스컴퍼니와 한 식구가 되면서 2019년 힘찬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비에스컴퍼니

2004년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아역으로 데뷔한 이완은 신선한 마스크와 신인답지 않은 흡인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훈훈하고 우월한 비주얼로 뭇 여심을 흔들었을 뿐 아니라 극 중 어린 ‘한태화’의 애달프고 절절한 감정을 탁월하게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그의 이름 두 글자를 각인시켰다.

이후 드라마 ‘우리 갑순이’, ‘태양을 삼켜라’, ‘천국의 나무’, ‘해변으로 가요’, ‘백설공주’ 등과 영화 ‘연평해전’, ‘거위의 꿈’, ‘소년은 울지 않는다’ 등 다양한 연기 활동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구축하며 탄탄한 내공을 쌓아왔다. 특히 데뷔 1년만인 2004년 KBS 연기대상 신인상,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휩쓸며 그의 연기력과 스타성을 모두 입증받았다.

비에스컴퍼니 관계자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유한 배우 이완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 다방면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보낼 예정이며 이완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그의 새로운 출발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비에스컴퍼니와 함께 새롭게 도약할 배우 이완은 새로운 작품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가기 위해 차기작을 검토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