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트래블러’ 류준열과 이제훈이 드디어 쿠바에서 만나며 더블 시너지 효과를 냈다.

류준열의 좌충우돌 여행기와 쿠바의 아름다운 풍경이 담긴 영상미로 매 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러’.

7일 방송에서는 비냘레스에서 2018년의 마지막 밤과 2019년의 새해를 맞이하는 류준열의 모습이 공개됐다. 또 애타게 기다리던 이제훈과 재회해 서로를 끌어안는 ‘브로맨스’를 보여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류준열은 마차를 타고 달리며 비냘레스의 정겨움을 느끼는가 하면, 3초 만에 승마를 배워 구아바 농장과 시가 농장을 둘러봤다. 중간중간 류준열이 직접 촬영한 영상과 사진들이 공개됐고 여행자가 경험하는 여행의 생생함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어 ‘트래블러’만의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시가 농장에 방문해 말린 잎을 만져보고 직접 시가를 만들어보는 등 쉽게 접해볼 수 없는 새로운 경험을 해보며 류준열은 쿠바에 점차 녹아들었다. 2018년의 마지막 밤을 맞이한 류준열은 전날 만났던 액운 인형을 보러 찾아갔다. 12시가 되자 인형에 불이 붙었고 처음으로 외국에서 맞이하는 새해의 감동을 느끼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튿날 류준열은 이제훈을 만나기 위해 다시 아바나(Habana)로 돌아왔다. 이번에도 잊지 않고 일몰을 촬영하는 와중에도 “제훈이 형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라며 애타는 마음을 내비쳤다. 이제훈을 기다리던 류준열은 택시가 오는 소리에 달려나가 그를 맞이했고 서로를 꼭 껴안으며 그리움을 달랬다.

두 사람은 각자 겪었던 일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늦은 밤까지 웃음꽃을 피웠다. 이에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본격적으로 두 사람이 만들어내는 여행 스토리와 또 한 번의 고난과 역경이 예고되며 벌써부터 4회 방송을 기대케 하고 있다.

1회부터 3회까지 본방사수를 했다는 류준열은 “쿠바에서 느꼈던 감정과 경험들을 다시 방송으로 보게 되니 감회가 새롭고 그때의 즐거움을 다시 곱씹게 된다. 그때 겪었던 일들이 나올 때마다 ‘내가 좀 더 능동적으로 할 수 있었을 텐데’라는 아쉬움이 있고 그 당시 겪었던 감정들이 생각나 즐거웠다. 무엇보다 주변에서 ‘트래블러’ 방송을 재미있게 잘 보고 있고 쿠바에 꼭 가보고 싶다는 말씀들을 해주셔서 기쁘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무궁무진하게 남아있으니 끝까지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며 시청 소감을 전했다.

한편, 류준열이 마침내 이제훈과 재회해 본격적인 여행을 예고한 JTBC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러’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