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새 앨범의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는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 뮤직비디오 2차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앞서 공개된 1차 이모션 티저 영상을 통해 요정 같은 비주얼을 과시했던 드림노트가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에너지 넘치고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드림노트의 행복 요정 콘셉트에 어울리는 데님 의상부터 샤, 스팽글, 별 모양 패턴 등 다채로운 의상 포인트가 영상 속 컬러풀한 공간과 시너지를 발휘했고, 공간을 채우는 아기자기한 소품과 다이어리를 꾸미는 소녀들의 러블리한 모습들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영상의 말미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 안무 일부가공개되었고 드림노트 특유의 틴글미가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완벽함을 자랑하는 칼군무는 오는 12일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공개된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의 두 가지 버전 콘셉트 포토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까지 완료되며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된 가운데 드림노트는 12일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며 티켓 예매는 오늘 저녁 8시 인터파크에서 오픈된다.

한편 틴글미 넘치는 매력으로 돌아온 걸그룹 드림노트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