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준열의 입모양을 따라했다고 외모 조롱 논란에 휩싸인 연예인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이같은 논란에 의문을 제기했다.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한서희는 앞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자기 자기 전에 류준열 따라해보기“라는 글과 함께 잇몸을 드러내고 웃고 있는 사진을 게시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조롱하는 것 아니냐“ ”무례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그는 7일 ”그냥 악의없이 사진보고 따라해본건데 비하라니...불편하셨으면 죄송합니다. 어른스러운 서희가 되겠습니다“라고 올렸다.

하지만 사과문 게재에도 사과의 진정성이 의심된다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나왔다. 이날 밤 한서희는 추성훈의 딸 추사랑을 따라한 정성호, 류준열로 분장한 이세영, 딘딘을 따라한 네티즌의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의문을 제기했다. 해당 사진과 함께 어깨를 으쓱하는 제스처의 이모티콘을 게재했다.

이에 논란이 재점화되고 있다. 네티즌들 중에서는 ”조롱하려는게 다분하다“라고 그를 비난하는 이들도 있지만 ”조롱이 아니고 패러디인 것 같다“고 옹호하는 의견을 보여주는 목소리도 다수 있다.

네티즌들의 비난이 계속되자 그는 "악플 PDF 마지막으로 받습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악플에 전면적으로 대응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한편 한서희는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또한 지난 2017년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연해 물의를 일으킨 바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