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체 체리쉬가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와 10주년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센텀시티 오픈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이 마련됐다.

사진=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살롱S 바이 체리쉬’관

오는 4월7일까지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의 레스토랑에 전시된 체리쉬 제품에 앉아 인증샷을 찍고 체리쉬가구가 지정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영화관 내 체리쉬 전시 공간에 비치된 바우처를 통해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바우처 속 이벤트 쿠폰을 소지하고 6월30일까지 체리쉬 부산점 혹은 센텀시티점에 방문, 견적 상담카드를 작성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 CGV 영화티켓을 제공한다. 또 해당 매장에서 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팀에게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영화관에 설치된 체리쉬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리쉬는 ‘살롱S 바이 체리쉬’에 설치된 것과 같은 리클라이너 체어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바우처를 통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CGV에서 진행하는 ‘10주년 기념 사연 남기기’ 이벤트에 당첨되는 고객에게는 체리쉬의 리클라이너 세트와 세라토 식탁, 의자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CGV씨네드쉐프는 프리미엄 특별관과 레스토랑이 결합된 신개념 복합 문화공간으로, 지난 2017년 11월 체리쉬와 함께 ‘살롱S 바이 체리쉬’를 열고 전 좌석에 체리쉬 리클라이너를 도입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