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가 국가대표도 인정하는 프로 볼링러가 된다.

사진=JTBC 제공

9일 방송되는 JTBC ‘위대한운동장: SKY머슬’에서는 운동 코디들과 일반인 참가자들이 생활 스포츠 볼링을 배운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여자 볼링 금메달리스트 한별 선수가 일일 선생님으로 함께한다. 또한 개그우먼 홍윤화가 인턴 코디로 함께한다.

지난해 결혼식을 앞두고 무려 30kg을 감량해 큰 화제가 됐던 홍윤화가 헬스, 볼링, 배드민턴, 테니스 등 다양한 운동을 섭렵하며 길러온 운동 신경을 뽐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윤화는 “한때 볼링에 푹 빠져 살았다”라고 밝혔다. 한별 선수 역시 “하체 힘이 좋은 분들이 볼링을 치는 데 유리하다”며 홍윤화를 콕 집어 지목하기도 했다.

이에 홍윤화는 “나의 얼굴도 ‘볼링공 상’이다”라며 깜짝 볼링공 개인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무게 중심 강화 훈련에서도 홍윤화의 활약은 계속됐다. 평균대에 오른 홍윤화는 처음에는 균형을 잃고 아슬아슬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망치춤과 함께 ‘인싸 댄스’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양치승 트레이너는 이동식 헬스장 ‘SKY머슬카'와 함께 대학교를 찾아갔다. 학업과 취업 준비로 평소 운동할 기회가 부족했던 많은 학생들이 폭발적인 관심을 보인 가운데 여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졌다. 양치승의 노하우로 완성된 단시간 고효율 트레이닝을 받은 여학생들이 큰 만족감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홍윤화의 뛰어난 운동 신경을 확인할 수 있는 JTBC ‘위대한운동장: SKY머슬’은 9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