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스킨케어 기능을 탑재한 신개념 메이크업 컬렉션인 ‘모이스처 라인’을 출시하며 ‘소프트 글로우 룩’을 제안했다.

‘모이스처 라인’은 항산화 효능으로 특허 출원한 다알리아꽃 추출물과 천연 유기농 원료가 다량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케어하는 스킨케어 기능을 더욱 강화시킨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연출해주는 소프트 글로우 피니시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쿠션 파운데이션’과 입술을 수분 코팅해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파라다이스 모이스처 베일립 글레이즈’로 구성됐다.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쿠션 파운데이션’은 특허받은 다알리아꽃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100%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쳐가 모공 및 요철을 커버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연출하는 이 제품은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오랜 시간 다크닝 없이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특히 꽃잎 모양의 루비셀 퍼프가 내장돼 코옆, 눈밑 등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정교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모이스처 베일 립 글레이즈’는 바르자마자 수분막을 형성해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하는 모이스처 립 틴트로, 어느 각도에서도 입술을 볼륨감 있게 연출해준다. 다알리아꽃 추출물이 항산화 작용을 해 입술을 건강하게 케어할 뿐만 아니라 푸드 그레이드 피그먼트의 함유량을 높여 채도 높은 고화소 컬러를 구현한다. 공기처럼 가벼운 포뮬러가 입술에 밀착돼 하루종일 선명한 발색이 지속된다. 또한 끝부분이 샤프하게 디자인된 솔팁이 내장되어 네추럴한 그라데이션 립부터 강렬한 풀 립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쉽고 정교하게 연출할 수 있다.

신비로운 퍼플 컬러의 멀버리, 체리 잼처럼 선명한 딥 레드 컬러의 잼, 석류 빛 맑은 레드 컬러의 카니발, 웜톤&쿨톤 모두에게 어울리는 코랄빛 핑크 컬러의 트위즐러, 채도 높은 마젠타 핑크 컬러의 벌스데이 등 톤업 컬러 5종으로 이뤄졌다.

사진=디어달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