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동감 넘치는 계절이자 환절기인 봄은 피부관리 및 새로운 연출이 절실해지는 시기다. 뷰티업계에서는 환경변화에 어울리는 성분과 기능, 컬러를 추가한 3~4월 신제품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사진=에어바이봄 제공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젤타입 수분크림 ‘블루 시카 아줄렌 듀 수딩 하이드레이션 크림’은 트러블 진정에 효과적인 푸른색의 아줄렌 성분과 상처 연고에도 사용되는 병풀 추출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각종 스트레스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일반 생수 대비 10배 이상의 미네랄을 품은 강원 해양심층수와, 피부 친화력이 높은 유기농 천연 보습성분 펜타비틴을 함유해 72시간 동안 마르지 않는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드는 반투명한 워터젤 안에 피부에 롤링하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드는 보습 캡슐이 들어있는 하이브리드 제형으로, 피부 깊숙한 곳부터 수분과 영양을 겹겹이 쌓아 일반 수분크림 이상의 특별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피부 속까지 당기듯 건조할 때,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에 노출돼 지치고 푸석푸석해졌을 때 사용하기 적합하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라네즈의 ‘크림 스킨 미스트’는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내어 12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윤광을 더해준다. 또한 이상적인 원형(face-angeling) 형태로 수분 입자가 분사돼 얼굴 전체에 고르게 내려앉는다. 안개처럼 고운 입자는 피부에 맺히지 않고 흡수돼 메이크업 전후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착한 성분’ 미스트로, 건조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얼굴에서 20~30cm 거리를 유지한 채 분사 후 그대로 건조시키거나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사진=베네피트 제공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베스트셀러인 블러셔, 컨투어링,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블러셔 팔레트 ‘치크리더스 핑크&브론즈 스쿼드’ 2종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치크리더스 핑크 스쿼드’는 베스트셀러 블러셔와 신제품 하이라이터가 함께 구성돼 더욱 특별하다. 골드 핑크 하이라이터 ‘티클’과 발레리나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 골든 핑크 블러셔 ‘갤리포니아’, 매트 파우더 브론저 ‘훌라’, 컨투어링 브론저 ‘달라스’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러블리한 핑크빛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사이즈도 함께 선보인다. ‘치크리더스 미니 핑크 스쿼드’는 베네피트 대표 아이템인 ‘단델리온’과 ‘갤리포니아’, 신제품 ‘티클’로 구성됐다. ‘치크리더스 미니 브론즈 스쿼드’는 블러셔, 하이라이터, 컨투어링이 모두 가능한 멀티 팔레트다. 골드 파우더 하이라이터 ‘쿠키’, 살구빛 허니 블러셔 ‘골드 러쉬’, 매트 파우더 브론저 ‘훌라’로 구성돼 건강하게 반짝이는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이지피지 제공

포터블 뷰티 브랜드 이지피지의 ‘아쿠아카밍스틱’은 50% 이상 수분을 고체로 만든 신개념 제품으로, 촉촉한 수분감과 피부에 닿았을 때 시원함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5가지 히알루론산을 배합한 복합 성분에 티트리잎수, 병풀 및 병풀잎추출물 등이 함유돼 진정 효과가 있다. 임상테스트를 통해 8시간 이상 수분지속, 일시적인 붓기 완화, 쿨링 진정 효과까지 확인했다.

스틱 형태라 휴대하면서 원하는 때에 언제든지 수분을 채우기 간편하다. 피부에 직접 손을 대지 않고도 피부 건조함을 느끼거나 주변 환경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추고 싶을 때 원하는 부위에 펴바르면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 또 아침마다 얼굴이 붓는다면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아이스팩처럼 마사지를 할 수 있다.

사진=말리스 묄러 제공

독일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말리스 묄러의 ‘리프트업 볼륨 컨디셔너’는 가늘고 힘없이 축 처지는 모발을 위한 제품이다. 볼륨 폴리머 성분을 함유해 모발의 엉킴을 방지하고, 머리카락 사이사이에 공기를 불어넣은 듯 가벼우면서도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또한 목화솜 추출물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며 헤어스타일링 기기 사용으로 인한 열 손상으로부터 머릿결을 보호해준다. 실리콘 프리 제품으로 두피에 자극이 적어 어린이를 포함한 온 가족이 함께 쓰기에도 적합하다.

사용법은 샴푸 후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모발의 뿌리부터 끝까지 골고루 바른 뒤 영양 성분이 충분히 흡수될 수 있도록 3~5분 정도 기다렸다가 물로 깨끗이 헹구어 낸다. 이때 같은 라인의 ‘데일리 볼륨 샴푸’와 함께 사용 시 더욱 풍성한 볼륨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한남동 소재 라 부티크 블루 플래그십 스토어 및 전국 스위스퍼펙션 스파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