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17일까지 ‘하기스, 레고를 만나다’ 브랜드 게릴라마켓을 진행한다. G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세트 및 브랜드 중복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게릴라마켓’은 인기 브랜드사의 신제품 및 스테디셀러를 단독 특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이번에 행사 최초로 유한킴벌리와 레고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우선 G마켓 단독 구성 패키지인 ‘하기스x레고 스마일박스’를 총 3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11일부터 14일까지는 매일 다른 구성으로 500개씩 한정 판매한다. ‘하기스 매직핏팬티’ 2팩과 레고의 ‘듀플로정품+듀플로 체험킷 2종’, ‘하기스 캡형 물티슈 2개’, ‘G마켓 5천원 기프트카드’를 함께 구성해 4만4900원에 선보인다.

금요일인 15일부터 17일까지는 ‘하기스 맥스드라이팬티’ 1팩과 ‘듀플로 자동차세트+듀플로 체험킷 2종’, 그리고 ‘하기스 캡형 물티슈 2개’, ‘G마켓 5천원 기프트카드’를 세트로 묶어 한정수량 1000개를 3만7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G마켓의 익일합배송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으로, 오후 6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된다.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우선 ‘브랜드쿠폰’의 경우 하기스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활용 가능한 ‘3천원 할인쿠폰’을, 레고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ID 당 하루 1회씩 제공한다. 이외에도 ‘브랜드 크로스 쿠폰’도 선보인다. 예컨대 레고를 구매한 고객에게 하기스 할인쿠폰을, 하기스 구매 고객에게 레고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하는 방식이다.

단 단독 구성 패키지 ‘하기스x레고 스마일박스’를 구매하면 ‘브랜드 크로스 쿠폰’ 2장을 모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브랜드 크로스 쿠폰’의 경우 하기스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레고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으로 구성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레고와 하기스의 제품을 구매한 합산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을 선별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위닉스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사진=지마켓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