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Epik High)가 잠을 못 이루게 할 감성 노래들로 찾아온다.

사진=에픽하이 SNS

11일 오후 6시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의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불면(不眠)’을 주제로 다룬 소설집 형태의 이번 앨범은 2017년 10월 발매한 정규 9집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이후 에픽하이가 약 1년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악몽, 실연, 우울증, 내일에 대한 고민 등 저마다 다른 이유로 잠 못 드는 이들에게 바치는 7개의 노래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술이 달다 (LOVE DRUNK)(Feat. 크러쉬)’는 쓰디쓴 이별의 아픔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술이 달게 느껴진다는 내용의 곡으로 잠 못 이뤄 술을 찾고 술 때문에 잠 못 이루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영화 ‘웰컴 투 동막골’을 연출한 배종 감독이 이번 뮤직비디오의 메가폰을 잡았으며 아이유(IU)와 진서연이 출연해 화려한 액션 연기를 선보여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밖에도 ‘IN SEOUL (Feat. 선우정아)’,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한 곡인 ‘새벽에 (ETERNAL SUNSHINE)’ 그리고 ‘NO DIFFERNET (Feat. YUNA)’ ‘비가온대 내일도 (RAIN AGAIN TOMORROW)’ ‘LULLABY FOR A CAT’ 등이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독보적인 음악적 역량이 돋보이는 새벽 감성의 끝판왕 에픽하이의 ‘sleepless in __________’ 전곡은 1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