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흄이 2019 SS 시즌 비주얼을 공개했다.
흄의 2019 SS 캠페인은 ‘Contemporary Formal Casual’을 기반으로 모던한 감성을 미니멀하게 담아냈다. 브랜드의 이번 화보는 포멀, 프리, 모던, 컨템포러리 그리고 비고르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또한 흄은 품격과 감도를 한 층 높인 ‘하이엔드 포멀’과 포멀하면서도 자유로움을 지향하는 ‘워킹 비고르 라이프’ 두 가지 콘셉트로 브랜드 특유의 비주얼을 표현했다.
특히 브로맨스 컨셉의 캠페인에는 남성적이고 댄디한 무드를 담아 지난 시즌이 캐주얼한 이미지가 강했던 것에 비해 성숙한 이미지를 제안하고 있다.
흄은 브랜드의 새롭게 변화된 콘셉트인 ‘컨템포러리&포멀’을 이번 시즌 화보를 통해 제시했다며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고 스타일에도 관심이 많은 20~30대 남성들에게 봄 여름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사진=흄 제공
관련기사
- ‘어스’,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 기록...“‘겟 아웃’처럼 미쳤다!” 현지 호평 폭발
- 소녀시대 유리, 타이베이 팬미팅 성황리에 마쳐...연기+노래+춤 “못하는 게 없네?”
- 송혜교X쇼메, 그레이스 앤 캐릭터 캠페인으로 만남 '고귀한 여왕자태'
- 김준수, '엘리자벳' 대표넘버 ‘마지막춤’ MV+음원 공개...샤토드 매력 ‘대방출’
- 승리 카톡, 다른 연예인 여러명 있었다?…일부 경찰소환 조사
- CJ 4DPLEX, 올해 전세계 최고 혁신기업 ‘라이브 이벤트’ 선정...미래형 영화관 주목
- 바리톤 송형빈, 화이트데이 '독창회' 개최...로맨틱함 선보여
- 매스아시아, 韓최초 공유 퍼스널 모빌리티 통합플랫폼 ‘고고씽’ 론칭
- JBX유겸 Jus2, 10주차 가온 소매점 앨범차트 주간 1위
- 방탄소년단 지민 3월 기부천사 등극, 트와이스 쯔위는 9개월째 1위
- 필립스코리아, 음파칫솔 ‘프로텍티브클린’ 시리즈 강화...특별 프로모션 진행
- 다이어트가 절실한 계절? 봄맞이 운동을 위한 패션X뷰티 아이템 4
- Mnet ‘프로듀스 엑스 101’ 제2의 강다니엘은? 센터선발 국프 투표 반영
- 냄비에 넣고 끓이면 끝! 간편하지만 국물은 일품 ‘비비고 육개장’
- 한샘, 홈페이지 새 단장했다... 온-오프라인 연결 O4O 플랫폼 기능 추가
- 정려원, 핸드메이드 마켓 ‘아이디어스’ 모델 발탁...'트렌드세터'다운 행보
- 미세먼지, 아웃도어웨어로 차단...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자켓’ 출시
- 인디다큐페스티발2019, ‘必람’ 국내신작전 키워드 #페미니즘 #재개발 #노동
- 승리카톡, 이번엔 '불법촬영' 공유 의혹..'男가수' 2명과 함께
-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부터 김지영까지, 훈훈 비하인드 대방출...
- '지킬앤하이드' 민우혁-전동석, 첫 공연 앞두고 연습현장 공개 '기대감↑'
- 이강인, 백승호와 벤투호 첫 발탁...역대 3번째 최연소로 A매치 데뷔
- ‘젠더 뉴트럴’ 뷰티템...화이트데이 커플 선물로 어때?
-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처 클렌징’ 2종 리뉴얼...성분추가·대용량
- 초미세먼지 속 피부…보호·세정·보습 ‘전후케어’가 정답
- 아로마티카, 15주년 기념 ’원데이 빅세일’…최대 93% 할인
- 봄여름 남성복 트렌드 키워드4...#이너 #자연色 #어번템 #레더
- 박형식, 불가리 퍼퓸과 ‘핑크빛 화이트데이’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