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흄이 2019 SS 시즌 비주얼을 공개했다.

흄의 2019 SS 캠페인은 ‘Contemporary Formal Casual’을 기반으로 모던한 감성을 미니멀하게 담아냈다. 브랜드의 이번 화보는 포멀, 프리, 모던, 컨템포러리 그리고 비고르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또한 흄은 품격과 감도를 한 층 높인 ‘하이엔드 포멀’과 포멀하면서도 자유로움을 지향하는 ‘워킹 비고르 라이프’ 두 가지 콘셉트로 브랜드 특유의 비주얼을 표현했다.

특히 브로맨스 컨셉의 캠페인에는 남성적이고 댄디한 무드를 담아 지난 시즌이 캐주얼한 이미지가 강했던 것에 비해 성숙한 이미지를 제안하고 있다.

흄은 브랜드의 새롭게 변화된 콘셉트인 ‘컨템포러리&포멀’을 이번 시즌 화보를 통해 제시했다며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고 스타일에도 관심이 많은 20~30대 남성들에게 봄 여름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사진=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