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풀리면 겨우내 실내에 갇혀 있었던 몸이 찌뿌둥해지는 걸 느낀다. 야외활동이 본격화되는 봄이 되면서 미뤘던 운동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봄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유통업계가 다양한 운동 아이템들 준비했다. 효율적인 운동을 위한 스포츠웨어부터 운동 후 피부 관리를 위한 마스크팩까지 운동시 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BYC 스콜피오 스포츠, ‘스트라이프자카드 스포츠웨어 세트’

BYC 스콜피오 스포츠는 2019년 신제품으로 스트라이프자카드 패턴의 스포츠웨어 세트를 선보인다. 신제품 스포츠웨어 세트는 고급스러운 와인컬러에 은은한 스트라이프자카드 패턴으로 멜란지 원사에 부드러운 터치감과 흡습속건기능을 겸비한 고급 미모필쿨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스포츠 브라는 가슴에 25mm 엠보 아웃밴드를 매치해 밑가슴을 잡아주며, 속 브라컵은 필요에 따라 추가하여 넣을 수 있도록 했다. 세트로 코디가 가능한 미디스타일의 여삼각 또한 동일한 고급 스포츠원단을 사용했으며, 와인색과 유색 두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매치가 가능하다.

 

■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런닝화’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3년 전 첫 출시 이래 국내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울트라부스트’ 러닝화를 새롭게 디자인하고 더욱 강력한 기술력으로 업그레이드한 ‘울트라부스트19’를 출시했다.

러닝화의 핵심인 미드솔에는 지면을 밟을 때의 에너지를 추진력으로 바꿔주는 획기적인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탄력감의 ‘부스트’ 소재를 기존 제품 대비 약 20%가량 추가하여 더욱 향상된 반응성을 경험할 수 있다. 어퍼에는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프라임니트360’을 적용, 발과 러닝화를 완벽하게 밀착시켜 신발을 신지 않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핏비트, ‘웨어러블 핏비트 버사 라이트 에디션’

글로벌 웨어러블 브랜드 핏비트(Fitbit)는 건강과 피트니스 운동을 쉽게 접근하는데 도움을 줄 4가지의 신제품 웨어러블 핏비트 버사 라이트 에디션, 핏비트 인스파이어 HR, 핏비트인스파이어, 핏비트 에이스 2를 공개했다.

우수한 디바이스 성능 뿐 아니라, 사용자 친화적 소프트웨어, 개인별 맞춤 데이터 그리고 사용자가 더욱 건강하고 긍정적인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세계 최대 소셜 피트니스 연결 등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한다.

 

■ 메디힐, ‘안티더스트카밍마스크’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는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고민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된 제품으로 ‘N.M.F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티트리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에는 편백수,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세라마이드3 등의 성분으로 미세먼지 차단에 도움을 주는 Protection-P(E)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또 피부 장벽 강화 성분 Celamela™과 유효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N.M.F 마스크에 포함된 자연유래보습인자는 피부 수분력을 끌어올려 주고, 티트리 마스크에 포함된 티트리 성분은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돕는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