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이해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요일별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요일마다 골라가는 재미까지 제공하는 호텔 봄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사진=글래드 마포 제공

#일주일 내내: 글래드 마포 ‘그리츠M 요일별 프로모션’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요일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4월30일까지 진행한다.

‘그리츠M’은 마포구민과 인근 직장인 30%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매주 월요일에서 수요일까지 여성 4인 방문 시 1인은 무료 이용할 수 있는 3+1 프로모션(와인 무제한 제공)인 ‘레이디스 데이’, 목요일 밤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더스티 써스데이’ 프로모션은 4인 이용 시 1인이 무료 이용할 수 있는 3+1 행사(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제공)를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에 적용되는 ‘비즈니스 멘즈 데이’는 4인 이용 시 1인 무료 이용(생맥주 무제한 제공)과 함께 식사 후 그리츠M 바로 옆에 있는 조니 바 이용 시 안주 1개 무료 제공한다. 즐거운 주말 외식을 위한 ‘해피 패밀리’ 이벤트는 매주 토, 일요일 진행되며 미취학 아동 뷔페 무료 이용 및 탄산음료가 무료로 제공(성인 2인 이상 시)된다.

사진=서울 웨스틴조선 호텔 제공

#금~토요일: 서울 웨스틴조선 호텔 ‘블랑루즈'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와인&다인 레스토랑인 나인스 게이트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나인스게이트를 찾는 연인 등을 위한 ‘블랑 루즈’을 선보이고 있다.

시간과 상관없이 전체 10종 리스트 중에서 하얀색을 뜻하는 프랑스어 ‘블랑’을 선택하면 화이트와인 2종과 레드와인 1종을 한잔씩 제공한다. 붉은색을 뜻하는 프랑스어 ‘루즈’를 선택하면 레드와인 2종과 화이트와인 1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와 올리브 피클을 함께 서빙한다. 그르기치 힐스 나파밸리 퓌메 블랑, 투 핸드 벨라스 가든, 프레드릭 마니앙 샹볼 뮈지니 비네유 빈뉴 등 와인 애호가들의 애정하는 와인 리스트로 구성했으며 와인 블라인드 테스팅을 더해 지역, 품종, 빈티지 등 상품 정보를 맞출 경우 샤또 딸보2006, 블랑 루즈 1인 이용권 등을 선물로 선사할 계획이다. 

사진=스카이 라운지 제공

#월~수요일: 서울 코엑스 스카이 라운지 '크레이지 포 파스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있는 스카이 라운지는 이탈리안 셰프가 준비하는 3가지 대표 파스타와 와인, 디저트, 커피까지 모두 포함된 ‘크레이지 포 파스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저녁시간(오후 6시~9시)을 이용해 만날 수 있다.

#일주일 내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에브리데이 앳 푸드익스체인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는 요일별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에브리데이 앳 푸드익스체인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30일까지 호텔 20층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진행된다. 요일별로 '레이디스 데이' '젠틀맨스 데이' '패밀리 데이' '써스티 써스데이'를 선보이며 요일에 상관없이 매주 평일 단체 모임을 위한 '회식 패키지'도 즐길 수 있다. 

②로 이어집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