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봄을 맞이해 '토스티드 카라멜 마키아또'와 나른한 봄날에 활기를 더하는 달콤한 초콜릿 케잌과 스콘 그리고 꽃잎을 닮은 머그 등 26종의 신규 MD를 선보인다. 이번 ‘2016 스프링 프로모션’은 3월21일까지 전개한다. 

 

 

 

 

 

1. 스프링 MD & 신규카드

스타벅스가 봄에 피는 꽃들에 나비가 날아드는 모습을 담은 ‘버터플라이 클레이 워터보틀’을 비롯해 총 26가지 다양한 스프링 신규 MD를 출시했다. 화사한 꽃 문양이 아름다운 ‘2016 스프링 카드’와 하트 모양이 특색 있는 ‘2016 하트 카드’도 선보인다.

 

 

 

2. 스프링 신음료 2종

'토스티드 카라멜 마키아또'는 살짝 구운 듯한 카라멜의 가벼운 스모키 향과 진하고 풍부한 에스프레소 샷의 조화가 따뜻한 봄 날씨에 잘 어울리는 음료. 핫, 아이스 두 가지로 제공하며 가격은 톨 사이즈 기준 5800원. 시원한 음료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올해는 '제주 호지 티 크림 프라푸치노'도 새롭게 출시한다. 핫, 아이스는 톨 사이즈 기준 5900원, 프라푸치노는 톨 사이즈 기준 6300원.

 

 

 

 

 

3. 스프링 사이드메뉴

나른해지기 쉬운 봄날에 활기를 더하는 달콤한 초콜릿이 듬뿍 들어있는 푸드 메뉴 2종도 선보인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잌’과 진한 카카오 풍미가 일품인 ’초콜릿 청크 스콘’이 각 5200원과 3500원에 제공된다. 
 

 

 


4. 스프링 원두

매년 봄마다 선보이고 있는 ‘쓰리 리전 블렌드’와 ‘스타벅스® 트리뷰트 블렌드’도 한시 판매한다. 두 원두에는 세 곳 이상의 커피 재배지에서 생산된 최상급 원두를 한데 모아 입 안 가득 봄의 풍미를 느끼게 하는 스타벅스의 블렌딩 기술이 잘 녹여져 있다.

 

 

 

 

5. 워터보틀 이벤트

16일부터 워터보틀 구매시 무료음료 쿠폰 한장을 제공한다. 워터보틀은 1만7000원부터 3만2000원까지의 가격대로 제공된다. 머들러와 코스터 상품은 4900원에 판매한다.

 

 

 

인턴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출처 :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