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기업 해피콜이 오는 31까지, SNS와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새봄맞이 프로모션을 릴레이로 진행한다.

사진=해피콜 제공

먼저 15일까지 해피콜 공식 페이스북에서 ‘봄맞이 주방 대청소 인증샷 이벤트-새템줄게 헌템다오!’가 진행된다. 집에 있는 낡은 주방 용품이나 주방 가전 제품을 사진으로 찍어 인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피콜이든 타 브랜드든 상관없이 헌 주방제품을 가지고 있는 SN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해피콜 공식몰에서 진행될 프로모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25% 할인 코드를 비롯해 ‘ALL NEW 엑슬림(1명)’, ‘싱크로 IH 생선구이 양면팬(10명)’, ‘크로커다일 IH 사각그릴팬(10명)’, ‘IH 진공냄비 VIEW 24cm 곰솥(10명)’ 등 푸짐한 새 주방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와 할인코드는 18일 해피콜 페이스북에서 공개된다.

SNS 이벤트에 이어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해피콜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봄 맞이 프로모션도 열린다. 해피콜 SNS에 공개되는 25% 할인코드를 이용해 공식몰에서 초고속 블렌더·티포트·양면팬·프라이팬·냄비 등 140여 개에 달하는 다양한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코드는 1인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쿠폰 등과의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