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에 특별한 선물을 부담없이 살 수 있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타임스퀘어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데이 기프트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연인을 위한 선물로 고심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얼리, 패션, 식음료 등 여심을 잡을 수 있는 기프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미니골드에서는 31일까지 커플링, 귀걸이, 팔찌 등 대표적인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OST는 스타일스튜디오 목걸이의 각체인 로즈골드, 미니나비팬던트 골드, 서브큐빅팬던트 로즈골드를, 스타일스튜디오 귀걸이 진주 원터치 오링과 진주드롭참, 진주롱드롭참을 부담없는 가격에 제공한다. 액센트에서도 레이어드링, 귀걸이를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성복 브랜드에서는 봄을 맞아 화사한 신상품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리스트는 데일리룩으로 매칭하기 좋은 트렌드 아이템인 봄신상 트렌치코트와 재킷, 스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SOUP는 트렌치코트, 블라우스의 가격을 낮췄고 봄 신상 세일로 최대 5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에탐은 특정가격 이상 구매시 머그컵을 증정한다. 원더브라는 최대 50% 세일, 에블린은 최대 40% 할인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아트박스에서는 선물용으로 좋은 초콜릿과 캔디로 눈길을 끈다. 페레로로쉐 콜렉션T24, 길리안 오퍼스/라트러플리나, 허쉬 키세스 아이코닉 쿠키앤크림/다크/아몬드/밀크를 통해 연인들에게 소소한 선물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베이커리 및 식음 브랜드는 달콤한 시즌한정 디저트를 선보이고 고객 맞이에 나선다. 위니비니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백미당에서는 31일까지 생딸기 화이트 초콜릿아이스크림을 구매시 손거울을 증정하고 유기농 우유가 든 초코 아이스크림과 생초콜릿 16피스 세트를 기간 한정 세일한다.

도레도레는 14일부터 17일까지 미니케이크 3종 구매시 아메리카노를 1+1 행사한다. 마호가니는 31일까지 화이트데이 신메뉴 딸기패스츄리와 오레오컵티라미수, 컵티라미수를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