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유정이 스타일리시한 롤러걸로 변신, 뉴트로 감성의 스포츠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였다.

휠라가 김유정과 함께한 2019 스프링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김유정은 뉴트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세트 속 조명과 디스코볼이 반짝이는 '롤러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한 휠라의 봄 헤리티지 컬렉션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화보 속 김유정은 새로운 컬러와 로고 패턴 등을 다채롭게 활용한 휠라의 스프링 시즌 컬렉션으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에 휠라에서 선보인 컬렉션은 방풍 기능은 물론 화사한 컬러 블로킹으로 포인트를 가미한 아노락 재킷부터 휠라가 올봄 새롭게 제안하는 뉴 로고아트와 자수 기법으로 완성한 맨투맨, 후드티셔츠까지 다양하다. 

이에 더해 휠라 바리케이드 XT97를 중심으로 휠라 트레이서, 레비지먼트 2000, 휠라 꼬모 등 어글리슈즈부터 캔버스슈즈까지 다양한 슈즈 라인업까지 갖췄다.

이와 함께 휠라는 오는 16일 오후 3시, 경기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김유정과 함께 휠라 바리케이드를 넘어라' 행사를 개최한다. 그간 브랜드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휠라 뮤즈 김유정이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 것.

휠라 바리케이드 XT97과 휠라 반팔 티셔츠, 힙색을 포함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착순 200명에게 약 신발 한 켤레 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벤트를 포함해 김유정과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