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 넘치는 ‘미성년’ 배우들의 연기를 스틸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미성년' 스틸컷

배우 김윤석의 첫 연출작 ‘미성년’이 영화 속 두 가족의 일상을 뒤흔든 엄청난 사건에 얽힌 이야기를 예고하는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미성년’은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일생일대의 엄청난 사건을 맞이한 다섯 주인공의 서로 다른 모습을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빠의 비밀을 알게 된 주리(김혜준)와 그 비밀을 폭로해버린 윤아(박세진)의 모습은 어른들의 비밀 때문에 혼란에 빠지는 두 고등학생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사진='미성년' 스틸컷

한편 비밀을 알고서도 담담한 주리의 엄마 영주(염정아)와 윤아를 홀로 키워 온 미희(김소진), 무책임하게 사건을 회피하려는 주리의 아빠 대원(김윤석)의 모습은 폭풍 같은 사건 속에 얽힌 세 사람의 비밀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른이지만 ‘아이’스럽게, 아이지만 ‘어른’스럽게 사건에 대처하는 아이러니한 다섯 주인공의 예측불허 스토리를 예고하는 10종 스틸은 과연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이 사건의 정체는 무엇일지, 또 이 사건은 어떻게 막을 내리게 될지 수많은 궁금증을 낳는다.

5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신예 김혜준, 박세진과 충무로 베테랑 염정아, 김소진, 김윤석이 출연하고 김윤석 감독의 첫 연출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미성년’은 4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