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한섬/삼성/바바 컨템포러리 3대 패션그룹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 점에서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리며 올해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으로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각 패션 그룹사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모두 참여한다. 시즌 중 세일과 할인을 전혀 제공하지 않는 컨템포러리 상품군의 특성상 이러한 대형 행사는 고객이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좋은 기회다.

컨템포러리 패션을 대표하는 한섬 그룹의 경우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톰그레이하운드’ ‘이로’ 등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와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타임옴므’ ‘시스템옴므’ ‘클럽모나코맨’ 등 총 15개의 브랜드가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행사 기간 중 해당 브랜드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한섬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삼성물산에서는 ‘구호’ ‘르베이지’ ‘띠어리’ ‘비이커’ ‘랙앤본’ 등의 여성 컨템포러리 의류 브랜드와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준지’ ‘띠어리맨’ ‘비이커맨’ ‘슬로웨어’ 등 총 11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행사 기간 중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고트’ ‘더아이잗 컬렉션’ ‘아이잗바바’ ‘JJ지고트’ ‘JJ-RO’ 등을 보유한 바바패션에서는 총 5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바바패션은 기간 중 10%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바바패션 회원 가입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행사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카드 50만원 이상 결제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사진=한섬그룹 '타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