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업무와 미세먼지에 지쳐 따뜻한 곳의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에바종이 봄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추천한다.

사진=에바종 제공

국, 내외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여 진정한 힐링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한 힐링 여행을 계획한다면 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몰디브를 추천한다. 몰디브의 ‘타지 코랄 리프 리조트&스파’는 아기자기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리조트다. 라군에서 즐기는 각종 액티비티와 인도 전통 치유법에서 영감을 받은 스파 프로그램이 로맨틱하면서도 편안한 힐링 여행을 선사한다.

사진=에바종 제공(U 사 톤 방콕)

도심 속 휴양지에서 번화하고 활기찬 분위기와 여유로움을 동시에 느끼고 싶다면 태국 방콕을 추천한다. 지난해 에바종의 베스트셀러 ‘U 사 톤 방콕’을 1년에 단 한 번 2주간만 초특가로 예약 가능한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특히 이곳은 체크인 시각에 맞춰 24시간 머물 수 있게 하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간에 따라 조식 시간과 장소 또한 선택할 수 있어 여행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호텔이다.

이외에도 베트남 다낭의 ‘퓨전 마이아 리조트’와 나트랑의 ‘퓨전 리조트 캄란’은 1박당 2회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해 1일 2스파가 가능하다. 또 국내 여유로운 휴식을 원한다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공되는 즉시 할인 쿠폰 혜택으로 서울 ‘알코브 호텔 서울’에서 호캉스를 즐겨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