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미라가 숨겨왔던 남편 정신욱의 ‘속마음 토크’ 타임에 눈물을 펑펑 쏟아냈다.

12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에는 양미라, 신욱 부부의 가로수길 데이트가 펼쳐진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우월한 기럭지와 외모로 기본적인 옷만 무심히 걸쳐도 ‘패셔니스타’, 걷기만 해도 런웨이를 만들어버리는 모델 부부의 포스를 휘날리며 나들이에 나선 것. 양미라는 인생샷 본능을 발휘해 예쁜 장소를 발견할 때마다 사진촬영을 요청했지만, 정신욱은 무심한 무한 셔터로 웃음을 자아냈다고.

분식집에 방문한 두 사람은 만둣국 두 봉지 식사 이후 임에도 간식으로 메뉴 4개를 시킨 뒤 남김없이 먹는 위대한 부부의 ‘침샘폭발 먹방’을 시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집으로 돌아온 양미라는 지난 주 춤신춤왕의 면모를 펼쳤던 ‘방구석 미라 콘서트’에 이어, 이번에는 ‘방구석 나홀로 노래방 타임’을 가지며 신나는 열창을 뿜어냈다. 익숙한 듯 무심하게 쳐다보던 남편 정신욱이 동영상 촬영을 하는 ‘츤데레’ 면모를 가동하자 스튜디오에서는 “남편이 미라 씨를 귀여워하는 게 눈으로 보인다~”라며 숨겨있던 두 사람의 ‘달콤 포인트’를 찾아내 부러움을 내비쳤다.

저녁 식사에서는 결혼 후 처음으로 양미라가 남편에게 진심을 묻는 ‘속마음 토크’가 이어졌다. 양미라가 정신욱에게 “나랑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가 뭐야?”라고 진지한 질문을 던졌던 것. 이어 정신욱의 대답에 그만 눈물을 쏟아내는 양미라의 모습이 담기면서 궁금증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지난 주, 무아지경 댄스를 선보였던 양미라와 그 모습이 익숙한 듯 곁을 지키는 정신욱은 무심한 듯 달콤한 ‘역대급 케미’를 선보이며 단번에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라며 “이번 주에는 서로 티격태격하면서도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이는 ‘소울메이트 케미’를 발휘하며 더욱 큰 ‘흥’의 도가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개성만점인 두 사람의 재밌는 신혼이야기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12일(오늘)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