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바보’ 이모와 삼촌이 주목할 만한 소식이 찾아왔다. 만날 때마다 선물 하나 더 사주고 싶은 우리 조카를 위해 리바이스키즈가 2019년 봄 시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리바이스키즈 제공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리바이스키즈의 2019년 봄 시즌 신상품 전 품목을 대상으로 15일부터 진행된다. 맨투맨 티셔츠, 데님 팬츠를 비롯해, 윈드 브레이커와 데님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아이들의 봄 패션 스타일을 한껏 살려줄 예정이다.

특히 클래식 데님 재킷, 데님 팬츠 등 리바이스키즈의 시그니처 아이템이 대거 포함돼 눈길을 끈다. 또 이번 시즌 메인 콘셉트인 ‘라이트웨이트’ 소재의 데님 컬렉션은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데님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어 학교생활이나 외부 활동에도 제격이다.

제품은 4세에서 16세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돼 어린아이부터 이제 패션에 관심이 생길 청소년 조카에게도 센스 넘치는 선물을 전할 수 있다.

또한 22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리바이스키즈 3월 멤버십 위크를 통해 신규 멤버십 회원을 포함한 쑥쑥 포인트 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10%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를 활용할 경우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