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고고베베'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마마무는 오늘(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의 타이틀곡 '고고베베(gogobeb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파티 초대장을 받고 한껏 기대에 부푼 마마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설레는 마음을 안은 채 신중히 파티룩을 골랐고, 화장을 했다.

이내 변신을 마친 마마무는 둥글게 모여 파워풀하게 박수를 치는가 하면, 포니테일 헤어를 이용한 안무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혹적인 표정 연기 속 마마무 특유의 긍정 에너지가 가득 담겨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일루와 일루와 고고베베"라는 노랫말이 귓가에 맴돌며 강한 중독성을 안겼다.

앞서 마마무는 컴백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새 앨범 '화이트 윈드'의 콘셉트를 예고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왔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발랄한 매력을 아우르며 4인 4색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 신곡 '고고베베'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타이틀곡 '고고베베'는 마마무만의 신나고 유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지나간 사랑과 일에 연연하지 않고 앞을 향해가자는 의미를 담고있다.

한편 마마무는 14일 오후 6시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를 발표, 타이틀곡 '고고베베'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RBW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